KT 뮤직 음악서비스 지니는 아이돌 시각으로 제작된 ‘MBC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VR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니에 따르면 이 영상은 아이돌 세븐틴, 스누퍼, 우주소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아육대 체육돌로 급부상한 세븐틴의 VR영상은 릴레이달리기, 에어로빅, 양궁종목에 도전, 금매달 2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또 세븐틴은 에어로빅 경기 전 팬들을 위해 에어로빅 필살기 동작을 VR영상에서만 보여준다. 에어로빅 경기 포인트동작으로 고난이도 로봇동작과 파트너십을 미리 선보인 세븐틴은 본 경기에서도 완벽한 로봇칼군무로 우승을 차지했다.
신예 남자 아이돌 그룹 스누퍼의 에어로빅 종목 도전도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마이클잭슨 복장으로 등장해 골반 춤과 완벽한 텀블링으로 에어로빅 종목 동메달을 획득한 스누퍼는 60미터 달리기종목에서 우승을 거두기도 했다.
아육대 리듬체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걸그룹 우주소녀 성소의 클로즈업 VR영상도 공개됐다.
경기가 끝나고 끝내 울음을 터뜨린 성소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우주소녀 멤버들은 성소와 함께 아육대 피날레 행사에서 다시 웃으며 등장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