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 등 봄맞이 재킷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3.02 22: 59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출시한 재킷 3종은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 ‘울트라 라이트 재킷’ 및 ‘써밋 리얼벤트 재킷’이다. 이 재킷 3종의 특징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봄 시즌 변덕스런 날씨 변화에서도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고, 가벼운 무게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우수한 활동성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했다.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 3레이어 소재를 사용했다. 또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테잎을 등에 적용했다. 재킷과 동일하게 도전사 원단을 사용하고 미세먼지 필터가 추가 작창된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색상은 남성용은 잉크, 차콜, 모스, 화이트, 네이비, 스노우 화이트, 카키, 차콜 그레이 총 8가지. 여성용은 포피 레드, 화이트, 코랄, 스노우 화이트 4가지다. 가격은 18만 8000원.

울트라 라이트 재킷은 경량성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보다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옆구리와 겨드랑이 부분에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멜란지 소재를 사용했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 잉크 및 블랙 3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포피 레드 및 블랙 3가지이다. 가격은 14만 8000원.
봉제 선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과 270g의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써밋 리얼벤트 재킷은 방수·방풍 기능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리얼벤트 소재를 사용했다. 또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위에 통풍이 가능하도록 히든 벤틸레이션을 적용했다. 색상은 남성용이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이며, 여성용은 블랙과 퍼플 2가지이다. 가격은 35만 8000원. /letmeout@osen.co.kr
[사진] 노스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