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강동훈 롱주 감독, "중요한 경기 승리해, 기뻐"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02.28 20: 22

MVP의 5연승을 저지한 강동훈 롱주 감독은 선수들과 얼싸안으면서 승리의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롱주는 28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벌어진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21일차 MVP와 1라운드 경기서 짜릿한 2-1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후 강동훈 롱주 감독은 "너무 기쁘다. 정말 중요한 경기였다. 여러 문제로 걱정이 많은 상황에서 모두 잘해주면서 거둔 승리라 더욱 기쁘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MVP 기세가 워낙 좋았다. 팀워크도 좋고 변수도 있는 팀이라 힘든 경기라 예상했다. 열심히 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라고 다시 한 번 어려운 경기를 승리한 선수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팀 게임을 펼치면서 역전극을 보여줄 수 있던 이유에 대해 "아직 호흡을 더 맞춰가야 하는 단계다. 단점 더 보완하고 발전하겠다. 내일 모레 또 MVP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 오늘 찾은 자신감과 기세로 꼭 이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이날 승리로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발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강동훈 감독은 "여러 상황들 속에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과 최코치에게도 너무 고맙다. 우리 모두 파이팅!"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