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카운트다운라이브였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특유의 매력으로 팬들과의 소통 방송을 꾸미며, 신곡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신곡 소개부터 안무 공개 등깜짝 스포일러까지 알찼다.
러블리즈는 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R U Ready? COMEBACK COUNTDOWN SHOW’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저희가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정말 즐겁게 연습을 다함께 준비하고 연습을 했다. 연습도 하고 V앱, 쇼케이스 준비도 했다. 내일 쇼케이스 때문에 너무 떨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예인은 “연습하다가 다치는 바람에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다리 낫는데 치중하고 있다. 멤버들이 깁스에 낙서를 해주고 걱정을 많이 해줬다”고 덧붙였다.
수정은 “타이틀곡은 ‘와우(WOW)’다. 들으면 ‘와우’라는 감탄사가 나올 것이다. 모든 곡이 그렇지만 독특한 느낌이다. 특이한 부분들을 섞었다”고 소개했다. 베이비소울은 “가사도 되게 특이하다 이차원의 세계에서 사랑에 빠지는 곡이다. 가사를 같이 보시면서 들으면 2차원 세계와 사랑을 하는 그런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자 “4곡이 수록된다. 인트로가 정말 좋다. ‘아츄(Ah-Choo)’가 딱 진짜 러블리즈만의 색깔이라면 ‘와우’는 도전인 것 같다. 비슷하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는데 다 들어보면 그렇진 않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팬들의 댓글에 하나하나 반응하면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차트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는 "멤버 한 명 한 명의 애장품을 팬 여러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겠다. 쇼케이스에 오시는 분들, V앱으로 보시는 분들도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 2집 'R U Ready?'는 26일 밤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타이틀곡 'WOW!'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온 뮤지션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가 작곡을 맡았고, 작사는 전간디와 김이나가 힘을 합쳤다.
/joonamana@osen.co.kr
[사진] V라이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