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배우 박보영의 대학 새내기처럼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담은 일상컷 3종이 공개됐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토레타' 광고 스틸컷에는 박보영이 화사한 하늘색 애슬레저룩을 입고 가벼운 조깅을 하는 모습, 운동 후에는 집에서 홈스파(Home Spa)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휴식을 마치고서는 집중해 책을 읽고 공부하는 모습 등 활기차고 알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이 더해져 박보영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더한 점이 특징. 스틸컷 공개 후 온라인에서는 “17학번이라고 해도 믿을 듯”, “역시 뽀블리, 우리 학교 신입생이면 좋겠다”, “나도 박보영처럼 풋풋하고 상큼해지고 싶다” 등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특히 박보영이 수시로 물을 마시는 등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운동을 하고 목욕을 즐기며 갈증이 나는 순간은 물론, 촬영 틈틈이 ‘토레타’를 마시며 동안 외모, 꿀피부 비결로 수분보충을 꼽았다는 후문.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늘 밝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박보영씨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보영은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괴력소녀로 활약하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이목커뮤니케이션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