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미리 만난 음원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2.25 10: 04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5일간 정오와 자정에 각종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있는 태연은 24일 낮 12시 7번째 곡 ‘Fire’(파이어)를 오픈했으며, 이 곡은 인트로부터 흘러나오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전반부의 차분하게 절제된 보컬과 후반부의 거칠고 폭발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뤄, 태연의 뛰어난 보컬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더불어 밤 12시에 공개된 수록곡 ‘When I Was Young’(웬 아이 워즈 영)은 피아노와 현악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름다운 반주와 곡이 전개될수록 점점 고조되는 감정이 돋보이며, 과거를 회상하는 감성적인 가사가 더해져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태연은 지난 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도 오픈,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28일 낮 12시 첫 정규 앨범 ‘My Voice’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태연은 3월 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