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지혜와 장석현이 샵의 명예 멤버인 딘딘을 속이기 위해 뭉쳤다. 샵의 새로운 멤버를 찾는 가짜 오디션에 딘딘을 심사위원 자격으로 초대한 것. 개성 강한 참가자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딘딘이 오디션보다 연애 상담에 더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샵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지혜와 장석현이 샵의 새 멤버를 찾는 가짜 오디션을 개최한다. 특히 이지혜는 참가자들에게 “우리 샵 래퍼 할거 거든~”이라며 명예 멤버인 딘딘을 심사위원으로 소개했다는 후문. 이 가운데, 심사위원 딘딘이 오디션 참가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끼를 발산하는 주객전도된 상황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서 딘딘은 해리포터 변장을 하고 장구를 치는 참가자의 옆에서 꽹과리로 박자를 맞추는가 하면, GD&태양의 'GOOD BOY(굿보이)' 춤을 추는 등 열정적인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황당한 오디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오디션보다 자신의 연애 상담에 더욱 열을 올렸다고. 그는 참가자들의 관상을 보러 온 역술가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과 소개팅을 하기로 했다며 진지하게 실제 연애상담을 해 주변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딘딘이 소개팅 상대를 공개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딘딘의 몰카를 통해 리얼의 끝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현재 연애고민까지 가감 없이 오픈한 매력 넘치는 딘딘의 실제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딘딘의 소개팅 상대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개성만점 오디션 참가자들과 그보다 더 열정적으로 심사를 한 딘딘의 모습은 오는 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