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힘쎈여자 도봉순’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측은 첫 방송 직후인 25일 0시 은지가 부른 첫 OST ‘그대란 정원’을 전격 공개한다.
정은지는 에이핑크 메인 보컬리스트로서 에이핑크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듀엣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보스를 지켜라’를 시작으로 직접 출연했던 ‘응답하라 1997’, ‘쓰리데이즈’, ‘딴따라’ 등의 OST에 참여하며 OST 여왕으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정은지가 부른 ‘그대란 정원’은 아름답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에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 발라드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양의 후예-이 사랑’(다비치), ‘보보경심:려-All with you’(태연), ‘역도요정 김복주-데리러 갈게‘(스탠딩 에그)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감성 충만한 OST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감동IS, ROZ, 기현석이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달달하고 상큼 발랄한 로코부터 심장 쫄깃한 스릴러, 그리고 ‘괴력 만렙녀’ 도봉순이 선사할 사이다 한 방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꿀잼 드라마를 예고한 ‘힘쎈여자 도봉순’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