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가 정규 2집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2집 타이틀곡 'WoW!(와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앞서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들을 공개해 온 러블리즈는 컴백 포토와 앨범 콘셉트 티저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마침내 오늘 타이틀 곡 ‘WoW!(와우!)'가 그 베일을 벗으며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러블리즈에 관한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집안이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마치 러블리즈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일명 '덕후의 방'을 몰래 훔쳐보는 착각을 빠져들게 하기도해 과연 이 공간에서 어떠한 일이 펼쳐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지난 2014년 첫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인 ‘캔디 젤리 러브’로 시작해 ‘안녕(Hi~),‘ 아츄(Ah-Choo)’, '그대에게', ‘Destiny(나의 지구)’까지 총 망라하여 활동 당시 모습을 한 멤버들을 깜찍한 종이 인형으로 담아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러블리즈의 지난 3년 동안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추억과 감동, 또한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 얼굴과 손 등에 귀여운 스티커를 붙힌 러블리즈 멤버들은 클로즈업 장면에서도 무결점 미모와 한층 ‘상큼’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여덟 소녀의 화려한 컴백을 선언하는 듯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발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