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정오 발매되는 가수 박원과 수지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컬래버레이션을 함께하게 된 배경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앞서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표를 예고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박원과 수지의 만남에 팬들은 설렘과 기대를 보내는 한편, 이 둘의 만남이 어떻게 성사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박원이 남자와 여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듀엣곡을 만들고 있었는데, 청아하고 가사 전달력이 강한 수지의 목소리를 상상하며 곡을 작업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곡을 완성한 후 보컬 녹음을 앞두고 상상의 목소리였던 수지에게 적극적인 러브콜을 했고, 평소 박원의 음악을 좋아했던 수지가 흔쾌히 참여를 결정해줘 ‘기다리지 말아요’가 완성됐다”고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Don’t wait for your love’라는 문구와 함께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에 맞춘 달콤한 오브젝트들이 등장한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색감으로 가득한 그림이 지나면 환한 카페를 배경으로, 수지는 테이블에, 박원은 기타를 들고 서로를 바라보며 ‘사랑을 기다리지 말아요’라고 노래한다. 정식 발매 전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원과 수지의 컬래버레이션 ‘기다리지 말아요’는 오는 28일 정오 공개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