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x찬열 "팬들이 만들어준 노래, 효자곡 해라"..소감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2.23 07: 31

"너도 내 효자곡 해라"
가수 정기고와 보이그룹 엑소 멤버 찬열의 콜라보 신곡 '렛미러뷰(Let Me Love You)'가 23일 0시 공개됐다. 가요계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모은 이 곡은 달콤한 '케미'를 완성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기고와 찬열도 각각 SNS로 홍보에 나섰다. 찬열은 이날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달하다 달달해. 따듯한 봄 정기고 찬열의 'let me love you'와 함께하세요!! #너도내효자곡해라"라는 글을 게재하며 신곡 홍보에 나섰다. 

정기고 역시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우리도 즐겁게 만들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생각해보면 우리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더 금방 가까워진 것 같기도 해요. 팬 여러분들이 같이 만들어 준 노래라고 생각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이번 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렛미러뷰'는 남남 보컬의 조화가 재미있는 곡. 정기고의 감미로움과 찬열의 달콤함이 더해져 남녀 콜라보 이상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완성했다. 4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정기고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