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 시즌2가 돌아온다. ‘판타스틱 듀오’는 태양으로 시작해 윤복희, 양희은, 이선희, 신승훈, 김건모 등 수없이 많은 전설이 출연해서 평범한 참가자들과 듀오를 이뤄 무대를 꾸미면서 전설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시즌2 역시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 이문세X이소라 첫 게스트 어떤 무대 펼칠까
역시나 ‘판듀’답게 첫 회 게스트부터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이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수 많은 명곡을 가진 두 사람답게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벌써 기대를 모은다. 현재 시즌1 마지막 우승자인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통해 전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소라 역시도 명곡 중에 명곡 '제발'을 통해서 일반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어떤 참가자들과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큰 기대를 모은다.
▲ 이소라 전현무 2MC 진행 어떨까
여기에 또 하나의 특별한 일이 더해진다. 이소라가 MC로 합류하는 것. 독보적인 뮤지션인 이소라가 진행자로 합류하면서 섭외부터 진행까지 음악 예능으로서 한층 더 풍부한 깊이가 더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전현무는 음악 예능 하면 꼭 필요한 진행자다. 음악 예능 하면 일가견이 있는 모습으로 ‘판듀’에서는 일반인 출연자와 친근하게 대화하고 패널들과 함께하면서 남다른 분위기를 전할 것이다.
▲ 김범수·박효신·나얼 특집 성사될까
아직도 출연하지 못한 가수들이 많다. 시즌1에 출연하지 못했던 이소라가 출연이 성사됐고, 이문세 역시도 시즌1 우승자로서 또다시 반가운 얼굴을 보여줬다. 어린 왕자 이승환이나 가요계의 호랑이 임재범, 김범수와 박효신과 나얼 그리고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한 이효리까지 나오기만 한다면 대박인 전설들이 수두룩하다. 과연 ‘판듀’ 시즌2를 통해 시청자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확신한다. /pps2014@osen.co.kr
[사진] '판듀'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