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과 정승환의 감성 입맞춤이 공개됐다.
HF뮤직컴퍼니는 21일 오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공식 채널에 이시은의 데뷔 싱글 '눈물나게'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눈물나게'로 감성 호흡을 나눈 이시은과 정승환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자의 매력이 담긴 영상을 통해 곧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시은은 앞서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눈물나게'의 1차 티저 영상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 준결승에 진출하며 얼굴을 알린 실력자다. 방송 당시 '가요최강자'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정도로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HF뮤직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데뷔를 차근차근 준비해 왔다.
이시은의 데뷔에는 '드림팀'이 함께 한다. 최근 '도깨비' OST 열풍을 이끌었던 로코베리가 '눈물나게'의 작곡과 작사를 맡았고, 'K팝스타' 선배이자 차세대 차트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정승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감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K팝스타'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던 유희열과의 인연도 빼놓을 수 없다. 유희열은 이시은의 '눈물나게' 데모를 듣고 흔쾌히 지원을 약속했으며, 직접 편곡자 1601을 추천하는 등 제자의 데뷔에 정성을 쏟았다.
HF뮤직컴퍼니 측은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가져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으로 무대에 서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이시은의 데뷔를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의 데뷔 싱글 '눈물나게'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