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 모집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2.21 09: 30

티엘엑스가 운영하는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와 함께 8주간 몸짱에 도전하는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TLX PASS 멤버십 회원 중 총 40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지원하고, 3월 6일부터 약 8주간 운동 인증샷 공유 등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TLX PASS를 통해 운동하고,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률, 근육량 등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기존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핫바디 한정상품 구매자 중 이벤트 참여 희망자 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8주 간의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자를 선정해 1등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1명), 2등 그랜드하얏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1명), 3등 TLX PASS 상품권(3명), 4등 인바디밴드 스트랩(5명)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핫바디 챌린저로 최종 선발된 40명은 오는 3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자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고, 전국 3000여 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dolyng@osen.co.kr
[사진] 티엘엑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