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리그 챌린지 개막 미디어데이'에 K리그 개막을 기다리는 축구팬을 초청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한 편의 영화같은 승격전쟁’이 펼쳐질 2017 K리그 챌린지 개막을 맞아 용산CGV 6관에서 ‘2017 K리그 챌린지 개막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미디어데이는 팬 초청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과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K리그 패션왕’ 이벤트는 2017 K리그 챌린지 참가 구단의 유니폼 착용 사진을 해시태그 '#K리그, #K리그패션왕, #응원구단'와 함께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20일부터 23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4일(금)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kleague)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에게는 각 구단의 대표선수와 함께하는 '2017 K리그 챌린지 미디어데이 초청장(1인 2매)‘이 제공된다.
동반 1인을 포함한 이벤트 당첨자들의 미디어데이 참석 드레스코드는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으로, 유니폼 미착용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2017 K리그 미디어데이는 오는 2월 27일 서울 용산CGV 6관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K리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을 통해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다.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