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의 솔라가 네 번째 '솔라감성'으로 음악팬들의 감성 저격에 나선다.
솔라는 오늘밤 12시(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라감성' Part4 '행복을 주는 사람'을 전격 공개한다.
'솔라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행복은 주는 사람'은 1989년 발표된 해바라기의 원곡을 솔라만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감미로운 아카펠라 도입부를 시작으로 따뜻한 선율 위 담담하게 풀어낸 솔라의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더욱이 앨범이 발표되는 21일은 솔라의 생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솔라는 자신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인 가족들을 생각하며 음악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자신을 낳아준 부모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수 미역국을 끓이고,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솔라의 어린 시절 사진을 비롯한 솔라 가족들의 사진이 공개되며 ‘행복을 주는 사람’ 음악과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극대화했다.
솔라의 '솔라감성' 프로젝트는 잊혀간 명곡들을 솔라만의 감성으로 다시 불러 리스너들에게 진솔하고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표현해내며 아이돌 대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솔라는 21일 0시, '솔라감성' Part4 '행복을 주는 사람'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