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문제적 남자'가 100회까지 오는 동안 이 프로그램을 거쳐간 게스트들도 많다. 초반에는 게스트 없이 전현무, 이장원,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랩몬스터 여섯 멤버 위주로 문제풀이가 진행됐는데 점차 매회 게스트가 출연하곤 했다.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편은 게스트 김정훈의 출연분이다. 서울대 치대 출신으로 수학 지침서까지 집필할 정도로 김정훈은 연예계 대표 브레인. 그래서인지 '문제적 남자' 시청자들은 끊임없이 그의 게스트 출연을 바라고 기다렸다.
결국 그는 제작진과 시청자들의 기대에 응답했다. 지난달 8일에 방송된 김정훈 편은 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4.006%를 기록할 정도. 김정훈의 활약 덕분에 '문제적 남자'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4%대로 경신했다.
하지만 출연진이 꼽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는 클레이 모레츠였다. 지난 16일 열린 100회 특집 기자 간담회에서 전현무와 하석진은 "클레이 모레츠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우리 프로그램에 맞게 우리 룰대로 문제를 풀어줬다"며 미소 지었다.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비연예인에 외국인까지 다양한 게스트들이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함께 문제를 풀었다. 10회 때 게스트로 나온 엑소 수호를 비롯해 김지석의 친형, 개그맨 김영철, 전 카라 멤버 한승연, 페퍼톤스 신재평, 표창원 의원, 양세형 이진호, 송기문 등이 초반 '문제적 남자'를 빛냈다.
이후에는 데니스 홍, 이은결, 장동민 홍진호, 김형규, 윤한, 윤소희, 장진, 성진환 인호진, 황재근, 신재평 키, 지주연, 이준석, 고주원, 유재환, 이승원, 오상진, 최창엽, 김숙 김영희 김민경 이세영, 김영우 송우진, 라붐, 유재명, 태민, 클로이 모레츠, 규현, 샘 해밍턴 샘 오취리, 놉케이, 이원석, 블락비, 이이언, 사혜원, 조태관, 소진, 닥터심슨, 이용진 양세찬, 주우재, 토니안, 권순일, 김남희, 로이킴, 수능 만점자들, 도미닉 오브라이언, 존박, 웬디, 준케이, 이수근, 최정문, 김지운, 민호, 덕원, 정하은 정지웅, 구새봄 구새경, 차은우, 이종범, 제이민, 옐로우벤치, 박세힘, 면도, 박나래 허안나 김지민 안영미 오나미 강유미, 김정훈, 수능 만점자, 전용덕, 서보현, 최정 오정아, 오민석이 99회를 채웠다. /comet568@osen.co.kr
[사진] '문제적 남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