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다쿠3’ 손동운이 베어 브릭에 남다른 사랑을 공개했다.
네이버 TV ‘GO다쿠3’ 새로운 MC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하고 있는 손동운은 연예계 숨겨진 피규어 마니아다.
2011년 희귀아이템 베어 브릭 1탄과 운명 같은 만남 후 베어 브릭을 모으는 매력에 흠뻑 빠진 손동운은 이후 31탄까지 다양한 베어 브릭 피규어를 소장하고 있다. 어떻게 베어 브릭에 빠지게 됬냐는 MC 서유리의 질문에 “제가 베어 브릭을 모으는 동안 멤버 형들을 멋진 차를 샀다. 그만큼 행복의 기준이 다른 것 같다”라며 진정한 마니아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GO다쿠의 MC가 되기 위한 관문 ‘덕력고사’에서 다양한 지식을 통해 6문제 중 4문제를 맞추며 가뿐히 통과. 손동운의 MC도전기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꿰었다. 또 손동운은 서유리와 함께한 ‘커스텀’ 일상 속 릴레이 퀴즈 대결에서 하얀 실내화에 그림을 그리는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처럼, 예능, OST, 노래 등 여러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던 손동운은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MC로 새로운 도전, 숨겨진 입담과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손동운의 색다른 도전에 이목이 집중된다.
‘GO다쿠’ 시즌3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