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김소혜 “I.O.I 5년 후 뭉칠 것..멤버 모두 절실하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2.16 11: 42

아이오아이는 5년 뒤 다시 뭉칠 수 있을까. 일단 멤버 김소혜는 긍정적이다. 멤버들 모두가 절실하고 팬들도 절실하다는 전언.
김소혜는 16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간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이날 김소혜는 가수로서의 목표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자신이 없을 때는 잘 못하는 편이어서.. 노래 연습도 꾸준히 할 예정이다. 지금 사실 자신 있는 것은 확실히 없는 거 같은데, 자신 있는 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노래 연습을 확실히 해보고 그 때 마음을 굳게 먹고 연습을 하면 가수 활동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5년 후 다시 뭉치자는 아이오아이의 약속에 대해서는 “저희 멤버 모두 당연히 다 모일 거라 생각하고 있다. 그 5년 후라는 말이 진담반 농담 반일 수 있는데, 그 5년 후가 저희에게는 절실할 거 같다. 그건 저희가 바라는 것이고 팬 분들도 바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5년 후에는 분명히 멤버들 빛나고 있을 거다. 다들 모여서 잘 할 수 있는 위치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