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22일 컴백 확정..새 음반은 '스케치북'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2.15 11: 03

보이그룹 백퍼센트가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로 22일 컴백한다. 
15일 0시, 백퍼센트 공식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의 단체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한 것.  
공개된 단체 컴백 포토에서 백퍼센트는 화이트 롱 가디건, 니트, 셔츠 등 깨끗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뽐내며 멤버마다 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 앨범명 ‘스케치북’에 어울리게 스케치북에 멤버들이 물에 번진 수채화 그림처럼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 표기 되어 있는 ‘17022200AM’으로 컴백 날짜를 암시하고 있다.
백퍼센트가 지난 1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 ‘컴백기념 백퍼센트의 핸드메이드 초콜릿 교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과 타이틀곡에 대한 컴백 스포일러를 자처했다. 
백퍼센트는 “남자가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면서까지 느낄 수 있는 단계별 감정을 나타냈다” 라며 “스케치북에는 모든 걸 그릴 수 있잖아요. 백퍼센트가 붓과 물감이 됐다”, “한 폭의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할 것”라고 새 앨범 ‘스케치북’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또한 리더 민우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에 대해 “들으시면 정말 어? 어. 어! 하게 된다” 라며 3단 리액션을 직접 연기하며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seon@osen.co.kr
[사진]티어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