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런닝맨’인 ‘달려라 형제’가 공식 웨이보를 통해 시즌5 멤버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 하차냐 아니냐를 놓고 논란이 있었던 안젤라 베이비는 몸이 회복되는 대로 합류할 것이라고 밝혀졌다.
‘달려라 형제’ 측은 14일(현지시각) 공식 웨이보를 통해 새 시즌 멤버 구성을 발표했다. ‘달려라 형제’는 “정개, 덩차오, 리천, 진혁, 왕조람, 루한 등 여섯 형제들이 집결을 완료했고 디리러바가 안젤라 베이비가 없는 동안 대신해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출산한 고정멤버였던 안젤라 베이비에 대해서는 “우리의 안젤라 베이비는 현재 아이를 돌봐야한다”며 “그녀가 혈기 왕성해져 돌아와 우리와 신나게 뛸 날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안젤라 베이비를 대신해 출연할 디리러바는 중국판 ‘그녀는 예뻤다’의 주인공이기도한 차세대 스타다. 최근 불거진 안젤라 베이비가 하차하고 그녀가 새 고정멤버로 합류한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고 디리러바는 안젤라 베이비가 돌아올 때까지만 함께한다고 알려졌다.
안젤라 베이비 역시 이 소식이 담긴 웨이보를 인용하며 “여러분과 함께 달리고 싶은 마음은 변함이 없다”며 “디리러바 환영해. 제가 멤버들 곁으로 돌아올 때까지 여러분 먼저 뛰고 있어달라”는 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달려라 형제’는 또 하나의 변화를 예고했다. 지난 4시즌 동안 이어왔던 ‘달려라 형제’라는 프로그램 제목을 2017년 새 시즌부터는 형제를 뺀 ‘달려라’로 바꿀 것이라고 정식 공포했다.
이 같이 더욱 새로워질 것을 예고한 ‘달려라 형제’에 대해 네티즌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달려라 형제’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