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3월 7일 발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2.14 08: 35

빅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실황이 담긴 DVD를 오는 3월 7일 발매한다.
이번 DVD는 지난해 8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이 그대로 담긴 것으로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와 함께한 웅장한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하며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과 관객에게 큰 환희를 안긴 순간들이 담겼다. 당시 콘서트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의 타이틀 ‘판타지(Fantasy)’와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e)’의 첫 무대를 안겨 화제를 모았으며, 여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까지 다채롭고 화려한 구성으로 역대급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공연 실황이 담긴 이번 DVD에는 히트곡 ‘사슬’,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저주 인형’, ‘하이드(HYDE)’, ‘에러(ERROR)’ 등 쉴 새 없이 이어진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공연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 ‘판타지’의 멀티 영상 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96페이지에 달하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현장 사진이 담긴 포토북과 스탠딩 페이퍼까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 실황이 담긴 DVD 예약 판매는 오는 14일부터 오픈되며, 오는 3월 7일 정식 발매된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