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딸들’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의 7인 7색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하숙집 딸들’ 측은 하숙집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의 모습이 담긴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하숙집 딸들’은 캐스팅 당시부터 스타 여배우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5인방의 출연 확정과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핫한 예능인 박수홍과 천생 예능꾼 이수근이 합류하면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하숙집 딸들’은 앞서 공개한 티저 예고편을 통해 여배우들 이미지를 모두 던져버린 화끈한 입담과 하숙집 7인의 케미를 뽐내면서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가족 시트콤 포스터를 보는 듯, 하숙집 식구들 7인의 유쾌한 모습이 각각 담겨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포스터 속에는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 ‘수줍음 많은 첫째 박.시.연’, ‘터프걸 둘째 장.신.영’, ‘살림꾼 셋째 이.다.해’, ‘똑순이 넷째 윤.소.이’, ‘하숙집 개그 고시생 박.수.홍’, ‘미숙 남동생 이.수.근’이라며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입주자를 반기고 있는 듯 환한 미소와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모습에 입주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 이에 첫 방송을 5일 앞둔 ‘하숙집 딸들’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