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대표 문상영)가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신제품 ‘스페셜 프로 4in1’을 오는 11일 CJ오쇼핑에서 스페셜 런칭한다.
스페셜 런칭 방송은 11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리빙쇼 라메종에서 70분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런칭을 기념해 스페셜 사은품이 준비 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은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와 패브릭 프로가 결합된 최신 제품이다. 기본 스틱형 청소기에 핸디형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고 베드와 패브릭 전용 노즐이 포함돼 있어 4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는 지난 11년 간 전세계 1,200만대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하며 최근까지도 11년 연속 무선청소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두 개의 모터파워가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 파워시스템이 큰 경쟁력이다.
에르고라피도의 ‘베드 프로 노즐’은 영국 알러지 협회(BAF)의 알러지케어 인증을 받은 기술이 도입된 노즐로, 추가 모터와 UVC 자외선 램프가 탑재 돼 침구 속 먼지 진드기, 박테리아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패브릭 프로 노즐’은 반려동물의 털이나 소파, 쿠션, 커튼 같은 섬유 속 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데, 이 각각의 제품이 하나로 결합돼 신제품으로 출시 됐다.
에르고라피도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세련된 컬러와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비롯해 사용자를 위한 각종 디테일이 돋보인다. 청소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브러쉬 롤 클린 기능과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180도 자유로운 부드러운 핸들링, 청소 중 기대 놓을 필요가 없는 셀프 스탠딩, 어두운 구석까지 밝혀주는 LED 라이팅 기능도 갖췄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렉트로룩스의 인기 제품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와 패브릭 프로를 결합해 올해 가장 강력한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실내 미세먼지는 물론 침구 청소와 패브릭 청소까지 가능한 특별한 신제품을 통해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은 브론즈 색상으로 출시되며, 2월부터 AK백화점 분당점 등 일부 백화점에서 소비자 가격 53만 9,000원에 판매 된다. /100c@osen.co.kr
[사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