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MLT-43 생방송 전반전 1위는 AOA의 설현, 민아와 강형욱 훈련사가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43번째 생방송 대결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김구라, 서장훈을 비롯해 AOA의 민아, 설현, 아스트로의 차은우, 문빈, 윤산하와 주호민, 강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가장 주목을 받은 방송은 AOA와 함께한 펫 방송이었다.
AOA의 설현과 민아는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자신의 애완견과 함께하는 방송 ‘당신의 개는 행복한가요?’를 진행했다.
자신의 애완견을 데리고 나온 설현과 민아는 첫 등장부터 개들에게 끌려 다니며 웃음을 자아냈다. 민아는 레브라도 리트리버인 모찌를, 설현은 덩치라는 이름의 베어코트 샤페이를 각각 소개했다.
민아는 밖에서는 컨트롤이 안 되고 집에 가면 무기력하다는 고민을 털어놨고 설현은 식탐이 많다. 아무거나 집어 먹고 밥그릇 만지면 문다는 고민을 가져왔다.
밖으로 나온 세 사람은 넓은 곳으로 나와 더 통제가 안 되는 덩치와 모찌 때문에 크게 당황했다. 이리 저리 뛰어 다니는 덩치와 모찌를 잡으러 다니느라 방송이 잠시 중단되기도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강형욱 훈련사의 지도 아래 덩치와 뭉치는 여러 가지 훈련을 소화하며 점차 안정을 찾았다. 설현과 민아는 강형욱 훈련사로부터 개들을 훈련시키는 팁을 하나하나 배우며 신기해했다.
아스트로의 차은우, 문빈, 윤산하는 ‘영 파워 에어로빅’이라는 제목으로 모르모트 PD와 에어로빅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방송된 MBC '2017 아육대'에서 신설된 에어로빅 경기에서 금메달을 거머쥔 바 있는 아스트로는 자신들의 특기를 살려 방송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김구라와 서장훈은 요리 연구가 홍성란과 ‘트루 혼밥 스토리’를, 주호민은 '쪽집게 웹툰교실'을 진행했다.
4위는 주호민, 3위는 아스트로가, 2위는 김구라 서장훈이 차지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마리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