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9일 '엠카'로 첫 컴백 무대..'NCT DAY'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2.04 10: 36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멤버 지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nctdream.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NCT DREAM은, 금일(4일) 멤버 지성을 비롯,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첫 싱글 ‘The First’(더 퍼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또한 NCT DREAM은 오는 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싱글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동시에, 타이틀 곡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오픈하며, 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의 강렬한 무대까지 최초로 선사하는 만큼, 2월 9일은 ‘NCT DREAM DAY’가 될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의 첫 싱글 ‘The First’는 9일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