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강준, 공명♥정혜성과 첫 대면...'질투유발자' 변신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2.04 08: 10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뿔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명은 ‘아내’ 정혜성의 손금을 봐주는 서강준을 향해 눈빛 레이저를 쏜 것. 공명은 정혜성-서강준의 친한 모습에 분노, 폭풍 질투심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4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정혜성이 ‘남편’ 공명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과 첫 대면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애묘인’ 정혜성-서강준은 공통적인 관심사로 인해 더욱 빨리 친해지게 됐다고. 공명은 반려묘 얘기에 한껏 업 돼 해맑게 웃는 정혜성의 모습에 질투심을 느끼며 ‘부글부글’ 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
 
정혜성-서강준은 각각 두 마리의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으며, 서로의 반려묘와 성별이 수컷으로 일치한다는 사실에 기쁨의 하이파이브를 한 것. 공명은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은 모습에 “뭐 하는 거야?”라며 정색을 했고, 이들의 손을 떼 놓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고.
 
그러나 갑자기 서강준은 “손금 볼 줄 아세요? 제가 좀 보는데..”라며 정혜성의 손을 다시 덥석 잡았고, 이에 공명은 서강준을 향해 분노로 가득 찬 눈빛 레이저를 쏘며 질투심을 무한대로 표출했다는 전언.
 
특히 정혜성-서강준의 질투 유발 행동에는 남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었던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명의 질투심이 폭발했던 정혜성과 서강준-강태오-유일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늘(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