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나 너 좋아해?’ 소나무, 7인7색 미녀들의 MV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7.02.03 15: 39

이렇게 예쁜 걸(Girl)들이 '나 너 좋아해'를 영상 메시지와 함께 노래한다면. 뭇 남심은 갈대처럼 흔들린다. 7인7색 미모를 자랑하는 걸그룹 소나무가 신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 립 버전을 깜짝 공개으니까. 
소나무는 오늘(3일) 정오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 립 버전 영상을 게재했다. 오픈된 영상 속 소나무 멤버들은 본인의 파트와 더불어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곡을 소화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팬들을 위해 특별히 공개한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 립 버전은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나무의 7인 7색 버전의 ‘나 너 좋아해?’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멤버들의 각양각색 개성이 드러나는 영상은 상큼한 표정 연기와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나무는 지난 1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경쾌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의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해 특유의 뮤지컬스러운 군무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방송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나무는 지난 달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공연을 방불케하는 일곱 미소녀의 군무에 팬들은 물론이고 시청자 반응도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나 너 좋아해?'는 지난 활동곡인 '넘나 좋은 것'에 이은 상큼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스러움의 정점을 찍으면서 걸그룹에게 기대하는 최고의 매력을 담아냈다. 통통 튀면서도 귀엽게 마음을 고백하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매력적이다.
이번 신곡에서 소나무는 수줍은 소녀의 조심스러운 마음이 아닌, 도도한 소녀들의 당돌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화끈한 변신이다.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켰는데, 멤버들의 매력이 잘 부각되는 매력적인 곡이다. 통통 튀는 분위기, 소나무의 개성은 곡 곳곳에 배치된 추임새로 더 독특한 매력으로 완성됐다. 솔직하고 당돌한 가사라서 더 재미있다.
이처럼 데뷔 때부터 매번 색다른 컨셉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성장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소나무는 오늘 오후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나 너 좋아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osenstar@osen.co.kr
<사진> T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