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다 유세윤, 이보다 화끈할 수 없다 '美친 숏터뷰'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2.02 09: 45

'대세 개그맨' 유세윤과 양세형이 '숏터뷰'로 만난다. 
2일 오후 공개되는 모비딕의 '양세형의 숏터뷰(이하 숏터뷰)'에서는 양세형과 유세윤의 만남이 그려진다. 
누적조회수 3300만을 돌파하며 모바일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숏터뷰' 제작진과 양세형은 오래 전부터 유세윤의 출연을 타진하며 '빅웃음'을 위한 칼을 갈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마침내 '불꽃 예능감'으로 소문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돼 이번 '숏터뷰' 공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숏터뷰' 측은 유세윤 편 관전 포인트로 '대세 개그맨' 양세형과 유세윤의 '불꽃 튀는 케미'를 꼽았다. 오랜 기다림 끝에 '제대로 웃겨보자'고 의기투합한 두 사람이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 것. 
제작진은 "‘숏터뷰’의 히트 코너인 '초밀착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과감한 밀착신을 선보이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나란히 포개진 두 사람의 모습에 지켜보던 제작진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결국 촬영 후 본인들도 머쓱해할 정도로 높은 수위의 인터뷰가 완성됐다. '이보다 더 진화한 초밀착 인터뷰는 나올 수 없지 않겠느냐'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렸다"고 후끈했던 녹화 분위기를 전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날 공개되는 유세윤 편에서는 '초장거리 인터뷰', '개코원숭이 인터뷰', '겸손한 인터뷰' 등 모든 것을 불태운 전쟁 같은 인터뷰들이 전설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양세형의 숏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모비딕 페이스북과 유튜브, 피키캐스트, 네이버TV, TV팟, 판도라TV, 곰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모비딕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