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90 D4’ 출시를 기념해 고객 시승행사의 일환으로 ‘The New S90 로드쇼(Road Show)’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달 25일 출시한 ‘더 뉴 S90 D4’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세단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면, 더 뉴 S90 D4 외에도 D5 AWD와 T5 모델의 시승도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로드쇼 기간 해당 전시장에 더 뉴 S90의 상위트림인 ‘인스크립션(Inscription)’에 적용된 영국 하이엔드 스피커 ‘바워스&윌킨스(Bowers&Wilkins) 음향 시스템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승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과 바워스&윌킨스(Bower&Wilkins) 무선 스피커 및 헤드폰, S90 미니카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