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클립(Olloclip)이 아이폰 7 시리즈 사용자들을 위한 전용 렌즈 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로클립에 따르면 아이폰 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 2종은 코어 렌즈 키트(Core Lens Kit)와 액티브 렌즈 키트(Active Lens Kit)로 구성됐다. 새롭게 개선된 광학 코팅 렌즈를 통해 일반 플라스틱 렌즈 제품과 차별화된 최상의 사진 품질을 제공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모듈형 방식인 커넥트 렌즈 시스템(Connect-lense-system)을 채택해 누구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렌즈를 교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제품들과 달리 LCD 보호 필름을 부착한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사용 가능하며 렌즈 전용 커버와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코어 렌즈 키트는 15배 줌을 지원하는 매크로 렌즈다. 12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 180도 화각의 어안 렌즈 등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렌즈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 9800원. 액티브 렌즈 키트는 155도 화각의 울트라 광각 렌즈와 2배 광학 줌을 제공하는 망원 렌즈로 구성됐다. 가격은 14만 9800원.
한편 올로클립 아이폰 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는 이마트, 교보문고, 프리스비, 윌리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올로클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