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두타면세점, 글렌모렌지 두타바 팝업 오픈...3월 24일까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두타면세점은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와 함께 D10층 라운지에 두타바(DOOTA BAR)를 오픈하고, 오는 3월 24일까지 두 달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두타 바는 두타면세점 방문객들이 쇼핑 후 도심 속 야경과 함께 위스키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곳이다. 이제 앞으로 두달 동안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글렌모렌지위스키를 비롯해 헤네시 코냑 및 기타 와인 등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특히 방문객은 이번 무료 시음 기회를 통해 면세전용상품인 두탁(Duthac), 테인(Tayne), 탈로간(Tarlogan)과 로스팅 기법으로 제조했다. 이를 통해 진한 초콜릿 풍미가 일품인 시그넷(Signet) 등 글렌모렌지의 다양한 위스키를 직접 마셔보고 고를 수 있다.

세계 최고 권위 골프대회 디오픈챔피언십(브리티시 오픈)의 후원사이기도 한 두산과 글렌모렌지는 두타 바를 골프존 콘셉트로 구성, 골프 퍼팅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두타 바 방문객에게는 두타면세점 D9층 주류 코너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자에게는 미니어쳐를 비롯해 구매금액에 따라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두타면세점은 25일과 26일,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춘절맞이 한국전통주 무료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고유의 향이 일품인 산삼주와 인삼주를 비롯해 한국의 명주들을 직접 시음해 보고 고를 수 있다. 전통주 무료 체험은 D9층 주류 코너에서 해당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춘절 및 쇼핑관광축제 맞아 구매자 대상 100%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 1월 25일(오후 7~10시)과 2월 3일(오후 5~8시)에는 D1층에서 1초 완성 네일 ‘데싱디바(Dashing Diva)’ 매직프레스 팁시연회를 갖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두타면세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