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한동근이 커버곡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0시 한동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문세 ‘세월’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리스너의 눈과 귀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한동근은 지난해 12월 첫 번째 커버 영상 ‘Silent Night(고요한 밤 거룩한 밤)’ 공개 이후 두 번째 커버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살아온 세월을 회상하게 만드는 이문세의 ‘세월’ 커버 영상에는 한 명의 노인이 등장해 자신의 어릴 시절을 돌아보며 회상에 잠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던 바.
영상 속 스토리와 영상미는 물론 한동근의 진솔한 목소리 또한 많은 화제가 됐는데, ‘세월’의 역대급 커버 영상이 아니냐는 말과 함께 역시 한동근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특히 듣는 이의 감성을 녹이는 한동근의 목소리가 영상과 잘 어우러져 가사 하나하나가 가슴 깊이 박히는 점이 인상적이다.
이미 알려진 곡을 리메이크 한 커버곡 영상을 통해 조금 더 친숙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간 한동근의 두 번째 커버 영상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특히 커버곡 영상이 지속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여 한동근의 목소리와 그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화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2016년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했던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 gato@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