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예련이 새 뷰티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의 MC로 발탁됐다.
25일 차예련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배우 차예련이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뷰티사관학교’는 메이크업·헤어·패션.. 여존심 TOP3를 포기한 2030 삼포세대의 뷰티고민을 해결해줄 맞춤 컨설팅과 노하우 전수로 어떤 뷰티 문외한도 입학과 동시에 마술처럼 미의 여신으로 거듭나는 차별화 된 뷰티쇼를 지향한다.
메인 MC로 낙점된 차예련은 평소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고 운동과 요리를 즐기는 건강미인이다. 제작진은 ”아름답고 건강한 이미지의 여배우 차예련을 통해 2030 여성들의 뷰티고민 해결과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팁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시청자를 향한 기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차예련은 우월한 바디라인과 기품 있는 외모로 줄곧 많은 여성들의 대표 워너비 스타로 꼽혀왔다. 그에 맞춰 ‘뷰티사관학교’는 뷰티부터 스타일, 패션까지 각종 프로그램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던 차예련이 처음으로 선택한 뷰티 프로그램이라는 것에 있어 특별하다.
사용하는 제품마다 완판신화를 만들어내는 대표 트렌디셀러 차예련이 첫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올해의 큰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뷰티사관학교’는 오는 3월 2일 오후 9시 C TIME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