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퍼포먼스팀 유닛곡 ‘HIGHLIGHT’의 13인 완전체 버전 무대를 ‘뮤직뱅크’를 통해 첫 선보인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은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세 번째 트랙이자 퍼포먼스팀 유닛곡인 ‘HIGHLIGHT’의 13인 버전 무대를 가진다.
퍼포먼스팀 유닛곡인 ‘HIGHLIGHT’의 13인 버전 활동은 세븐틴이 ‘붐붐’ 활동 기간 동안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붐붐’ 무대에서 볼 수 있었던 박력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HIGHLIGHT’ 무대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특히 작사, 작곡, 프로듀싱, 그리고 안무까지 멤버들이 직접 제작하는 자체제작돌 세븐틴이 다시 직접 만든 새로운 구성의 ‘HIGHLIGHT’ 안무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곡의 작사, 작곡을 한 멤버 호시가 공식 SNS를 통해 ‘HIGHLIGHT’의 응원법을 소개해주는 깨알 같은 영상 공개로 20일 오후 ‘뮤직뱅크’ 무대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2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