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V앱+팬미팅 "팬들과 소통..즐겁고 행복"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7.01.20 08: 09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전지윤은 지난 1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전지윤의 소소한 일상’편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소속사 로빈케이이엔티 V앱 채널 오픈과 동시에 첫 주자로 나선 전지윤은 이날 방송에서 솔직 담백한 모습과 다양한 컨텐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준비중인 앨범에 대한 팬들의 바람을 공유하는가 하면, 전지윤만의 작업실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뮤지션으로의 모습을 담아 내기도 했다. 채팅창을 통해 소통하는 팬들 한 명 한 명 이름을 직접 호명하며 반갑게 맞이하는 등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내비친 전지윤은 "이번 주말 21일 토요일 소규모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라 전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전지윤은 “팬들과 소소하지만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이런 시간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V앱을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아울러 새로운 앨범을 위해 한창 작업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전지윤은 웹예능 ‘무역왕의 비밀코드 1380’을 통해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로빈케이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