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의 17 만에 첫 콘서트 ‘옐로노트’ 실황을 담은 DVD와 블루레이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가 발매된다.
이번 DVD와 블루레이는 16년이라는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만난 젝스키스와 팬들의 행복한 시간들을 기록한 영상. 지난해 9월 10일, 11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젝스키스 콘서트 ‘옐로노트(YELLOW NOTE)’의 실황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은 2000년 라이브 콘서트 테이프(비디오) 발매 이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젝스키스의 콘서트 실황을 DVD와 HD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한 블루레이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3장으로 구성된 디스크에는 본편공연과 앙코르 영상은 물론 16년 만의 젝스키스의 신곡 ‘세 단어’ 첫 공개 무대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으며,콘서트의 또 다른 재미인 젝스키스 멤버들의 코멘트 역시 풀 버전으로 담아냈다.
또한 콘서트가 만들어지기까지 수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과 각 멤버를 선택하여 곡을 감상할 수 있는 멀티 캠 기능을 더해 더욱 현장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 DVD와 블루레이는 오늘(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이뤄지며, 각각 1월 25일과 2월 1일부터는 YG-ESHOP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DVD의 경우 오는 21일, 22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SECHSKIES [YELLOW NOTE] FINAL IN SEOUL’에서도 한정 수량이 선판매 될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오는 21일,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인 ‘2017 SECHSKIES [YELLOW NOTE] FINAL IN SEOUL’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