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임페리얼스포츠와 ‘푸마’ 용품 후원 협약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1.17 11: 42

아산무궁화 프로축구단이 2017년 한 해 동안 ‘푸마’ 브랜드를 입고 뛴다.
아산은 17일 오전 11시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2층 회의실에서 스포츠 용품전문 유통 기업, 유한회사 임페리얼스포츠(이하 임페리얼스포츠)와 용품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싸카 오정석 회장을 비롯해 임페리얼스포츠 오윤석 대표, 아산 박성관 대표이사, 그리고 임페리얼스포츠 관계자 및 구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을 통해 아산은 푸마 라이센스 취득 업체인 임페리얼스포츠로부터 2017년 한 해 동안 용품을 후원 받게 됐다. 아산은 용품 후원을 받는 대신 임페리얼스포츠에게 공식 용품 후원사의 권리를 인정하고, 더 나아가 구단을 활용해 홍보 및 판촉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아산에 용품을 후원하는 임페리얼스포츠는 푸마 이외의 유명 브랜드 스포츠 용품을 공급하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최고 수준의 제품을 엄선하여 선수들에게 착용감은 물론 심미적으로도 우수한 고퀄리티의 용품을 제공함으로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은 물론 만족도를 충족시키기로 유명하다. 
 
아산은 임페리얼스포츠와 든든한 후원을 받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임페리얼스포츠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 하기로 했다./dolyng@osen.co.kr
[사진] 아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