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실루엣+기능성 ‘커미티드 칠 브라’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1.16 12: 02

 아디다스가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NEVERDONE 트레이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스포츠브라 ‘커미티트 칠 브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커미티드 칠 브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능성은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운동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쓸림을 최소화 하고 착용감을 높이고자 본딩 처리된 봉제선을 사용했고, 더욱 확실하게 가슴을 잡아주면서 핏까지 살려주는 몰드컵을 활용했다. 또 땀이 찰 수 있는 밑 가슴 부분에 땀을 흡수하는 재질의 밴드를 적용했고, 등 부분에 쿨링에 효과적인 클라이마칠 원단과 알루미늄 도트를 적용했다.

‘커미티드 칠 브라’와 함께 선보인 ‘얼티메이트 타이츠’의 경우 운동하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극대화 해 완성됐다. 얼티메이트 타이츠는 허리 밴드를 얇게 본딩 처리해 땀의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착화감을 높였다. 일반 밴드보다 21% 가벼운 소재를 사용, 일반 밴드보다 28% 빠르게 건조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와 얼티메이츠 타이츠 가격은 각각 7만 5000원, 10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