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맥북 구매하면 '매직마우스+오피스 365' 증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1.16 11: 33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신학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스비는 맥북 프로 레티나, 맥북 에어 제품 구매시 매직마우스, 오피스 365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16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서비스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프리스비 보상판매 서비스'를 통하면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데 특히 맥북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5만원 추가 보상을, 타제품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1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설, 졸업, 입학시즌을 맞이해 기프트카드도 선보인다. 기프트카드는 전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카드로 5만원, 10만원, 20만원 권종별 선택이 가능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르기 어려울 때 선물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프리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