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오늘 밤 ‘마리텔’ 후반전..현실 남매 케미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1.14 09: 03

 악동뮤지션이 오늘밤 ‘마리텔’서 다시 한번 현실 남매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14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출연,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간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마리텔'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치며 전반전 1위를 차지했다. 당시 악동뮤지션은 숙소에서 잠옷을 입은 체 ‘지금은 남매시대’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진행,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18년 차 현실 남매다운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다.

또, 새 앨범 ‘사춘기(하)’ 수록곡 맛보기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타이틀곡 선정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이날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오랜 날 오랜 밤’과‘리얼리티’는 타이틀곡으로 발탁,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하며 진정한 팬들과의 소통을 보여줬다.
오늘 방송되는 후반전에서 악동뮤지션은 노래가 아닌 숨겨둔 댄스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어떤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예능뿐만 아니라 음악방송 활동도 이어 나간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1월 셋째 주 SBS ‘인기가요’에서는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이 1위 후보에 올라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악동뮤지션은 더블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과 ‘리얼리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3일 ‘사춘기(하)’로 컴백해 예능, 음악방송,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