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수지, 리얼리티 '오프더레코드' 출연..15일 첫공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7.01.12 11: 54

수지가 가수로서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꾸밈없는 일상을 담은 사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수지는 오는 15일 낮 12시, 자신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를 첫 공개한다.
모바일 콘텐츠 업계를 이끌고 있는 메이크어스의 ‘딩고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오프더레코드, 수지’는 10부작 시리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수지 채널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15일 낮 12시에 동시 온에어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08년, 이효리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오프더레코드, 효리’의 애청자였던 수지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당시 프로그램 제작을 맡았던 최재윤PD에게 이같은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안했고, 모바일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딩고스튜디오를 총괄 운영하는 최재윤PD는 대중들의 모바일 환경에 발 맞추어 웹시리즈 형식을 제안하여 탄생하게 됐다.
제작을 맡은 최재윤PD는 “최고의 톱스타 수지는 삶 뒤의 인간 ‘배수지’의 모습은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어 흥미로울 것이라고 판단해 제작을 결정했다. 나 역시 인간 ‘배수지’에 대해 배워가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딩고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만큼 모바일 시대의 호흡에 맞는 형태의 웹 시리즈로 만들어질 것이다”고 밝혔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