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폭로전' 브란젤리나, 갑자기 이혼 합의한 이유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7.01.11 14: 08

폭로전 양상을 보이던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갑자기 이혼과 관련된 합의를 한 것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지난 10일(현지시각),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에 합의한 이유"라는 제목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이혼에 합의한 이유는 원치 않는 정보 공개들을 막기 위함으로 풀이됐다. 

이혼 전문가인 데이비드 피사라는 "두 사람 중 유독 안젤리나 졸리가 마음을 바꿔 먹은 것 같다"며 "졸리가 브래드 피트의 소송 이후 원치 않는 정보들이 공개되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아마 졸리의 변호사가 졸리에게 좀 더 빠르고, 사적인 해결책을 알려준 것일터"라면서 "그리고 이렇게 하는 것이 아이들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두 사람이 발표한 이혼 합의문을 보면 좀 더 비싸지만 정보가 공개되지 않는 개인 판사를 고용하겠다고 밝혔다. 이것이 이혼을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이 될 것이다. 아마 한 달 정도면 모든 것이 해결되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 trio88@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