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역대급 비주얼로 컴백..걸그룹 대전 합류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1.09 08: 35

 걸그룹 소나무가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나무는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전곡 음원과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군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는 마네킹으로 변신한 소나무가 첫눈에 반해버린 남자 마네킹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달콤살벌한 스토리로 소나무 멤버 개개인의 특별한 개성을 담아냈다.

특히, 작년 6월에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보다 한층 더 귀엽고 파이팅 넘치는 퍼포먼스는 소나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경쾌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소나무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살려냈다.
이처럼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하며 당당히 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 소나무는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 소나무의 앞으로의 활약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소나무는 오늘 오후 예스 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