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인턴기자] 임슬옹과 어반자카파가 최강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임슬옹은 지난 6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임슬옹 Album Countdown Talk "그순간"’에서 7일 0시 공개되는 새 싱글 ‘그 순간’의 발매를 기념해 팬들에게 신곡에 대해 설명해주고 함께 음원 공개를 기다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슬옹을 위해 깜짝 게스트로 나와 준 어반자카파의 활약이 대단했다. 어반자카파는 홍보팀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임슬옹의 신곡을 열혈 홍보해주는 의리를 보여줬다.
임슬옹은 별다른 콘텐츠를 준비하지 않아 음원공개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음에도 이야깃거리가 떨어져갔다. 이때 어반자카파가 구원투수로 등장했다. 이들은 팬들의 댓글을 실시간으로 보고 임슬옹에게 적절한 질문을 하며 방송 진행을 이끌어갔다. 서로의 첫인상부터 최근 출연했던 예능 이야기까지 대화가 자연스럽게 흘러갔다.
이외에도 이들은 신곡 제목 ‘그 순간’으로 3행시를 짓는가 하면 방송 중간 중간 신곡의 한 소절을 계속해서 불러주며 홍보에 힘썼다. 또한 즉석에서 임슬옹에 대해 알아보기 코너를 만들어 팬들의 궁금증도 풀어줬다.
이처럼 임슬옹과 어반자카파는 1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하며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약간은 어수선한 방송에서도 이들의 우정과 의리는 빛을 발했다. /mk3244@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