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테크마스터 2016’ 1위 수상을 기념해 1월 13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해 11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직원들의 기술력 증진 및 역량 강화 대회에서 자사 천안서비스 센터 소속 윤인성 과장이 개인 경쟁 부문 총 6개 중 ‘공인 시스템-전기장치 및 운행보조(Certified System Technician-Driving Stability) 부문에서 글로벌 챔피언을 수상했다.
1위 수상을 기념해 이 달 13일까지 전국의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컴팩트 패키지 플러스 3년(소모품 부품 교환 패키지, 1명),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골프백 세트(3명), 3등은 엔진오일 무상 교환권(2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매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경진대회인 ‘서비스 마이스터 콘테스트(Service Meister Contest)’를 개최해오고 있다. ▲SA∙리셉션 ▲일반정비 ▲판금&도장 ▲부품 ▲보증 각 부문별 필기∙실기 시험을 실시해 각 부문별 최우수자를 선발하는 것으로, 서비스 역량강화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No.1을 지향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13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위해 하루 두 번, 지정된 시간에 예약한 고객에게 엔진오일 교환 30%할인을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누구나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메르스데스-벤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