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MBC 연기대상’ 비하인드 공개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1.05 13: 03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화려했던 ‘MBC 연기대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포토월 현장부터 무대 뒤의 모습까지 모두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는 드라마 ‘W(더블유)’팀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상식에 임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연출 황지영 정다히) 188회에서는 이시언이 ‘MBC 연기대상’에 참석했던 비하인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시언은 작년 ‘MBC 연기대상’에 참석했던 하루를 공개한다. 그는 포토월 뒤에서 ‘W(더블유)’를 함께 촬영했던 이종석-한효주-김의성과 만난 것부터 시상식 무대 뒤에서의 모습까지 시상식의 뒷이야기를 모두 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시언은 ‘이종석 열혈팬’인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이종석의 사인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더불어 그는 이종석-한효주-김의성과 담소를 나누고 셀카를 찍는 등 ‘W(더블유)’팀의 화기애애한 모습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시언은 데뷔 후 8년 만에 신인상에 노미네이트돼 집에서부터 초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매니저와 밥을 먹을 때도 “부정탈 짓은 하지 말자”며 배가 부른 데도 밥을 다 먹는 등 사소한 일에도 걱정을 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처럼 이시언이 보여줄 연기대상 뒷이야기는 오는 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 ‘나혼자산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