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개최하는 가운데 3일 자정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흰 눈이 살포시 내린 방 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것처럼 물오른 미모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동시에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크리스탈 샹들리에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콘서트 로고 속 '2017.01.13-15'라는 문구가 돋보여 다시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러블리즈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디어 2017년이 시작됐고 첫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팬들과 함께 2017년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며, 겨울의 끝자락 매서운 추위를 잊게 할 만큼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러블리즈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개최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