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혜성이 공명에게 반한 이유가 있었다. 소소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줄 알고, 서툴지만 배려가 넘치는 로맨틱 가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과 공명 커플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첫 만남부터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으로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친근하게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호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지난 31일 오후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로맨틱한 가상 남편 공명의 매력이 돋보였다.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정혜성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더 예쁜 커플이었다. 또 공명의 솔직함과 진심에 사랑스러운 애교로 화답하는 정혜성의 모습 역시 매력이 넘쳤다.
이날 공명과 정혜성은 구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공명의 추억이 담겨 있는 장소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술을 마시면서 서로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었다. 특히 공명은 이날 정혜성과 게임을 하던 중 일부러 패배하기도 했다. 동전 노래방에서 쑥스러워하면서 정혜성의 소원을 들어주는 모습이 더 사랑스러웠다.
또 공명은 정혜성을 집으로 데려다 주면서도 특유의 맑고 순수한 모습이었다. 자신도 모르게 손을 잡고 잠들었던 것을 부끄러워하는가 하면, 통금시간에 맞추기 위해 아내를 들여보내는 모습까지 공명의 사랑스러운 성격이 드러나는 부분이었다.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케미'로 '우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공명과 정혜성의 활약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