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이 2017년 1월 3일 새 앨범 ‘사춘기(하)’ 공개를 앞두고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 및 공식SNS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사춘기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메들리 영상 속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순수한 가사와 풍부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로 귀를 사로잡는다.
‘생방송’, ‘리얼리티’, ‘오랜 날 오랜 밤’, ‘못생긴 척’, ‘CHOCOLADY’, ‘YOU KNOW ME’, ‘집에 돌아오는 길’, ‘그때 그 아이들은’의 총 8곡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의미를 더했다.
앞서 지난 28일, 악동뮤지션은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통해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겨울과 봄 사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이찬혁은 “’사춘기(하)’에는 겨울에 듣기 좋은 곡들을 많이 넣었다. 장르가 다양하다. 감성적인 음악으로 채웠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해 전했다.
지난 5월, 악동뮤지션은 ‘사춘기(상)’ 앨범을 통해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냈다. 이번‘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공개한다. 이어 2017년 1월3일 자정 0시, ‘사춘기(하)’를 발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